본문 바로가기
건강 상품 리뷰

젠티컷 후기 효과 리뷰(2개월 섭취 후기)

by 위메이드잉 2024. 8. 22.
반응형

젠티컷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와 리뷰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나서 여러 가지 보조제를 찾아보다가 "젠티컷"이라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저는 살이 잘 붙는 체질이라, 항상 체중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눈여겨보고 있었거든요.  와 중에 지인 중에서도 이걸 이미 먹고 있는 친구가 있더라구요.

그동안 여러 번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제대로 된 결과를 본 적이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보려고 했고, 그렇게 젠티컷과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기로 마음먹었어요😄

그렇다면, 젠티컷과 함께한 다이어트는 성공적이었을까요? 이제부터 제가 직접 경험한 젠티컷 사용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보고자 합니다.

젠티컷-후기
젠티컷 다이어트

 

젠티젠 핵심 성분들

젠티컷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그 안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눈에 띄었기 때문이에요. 다이어트 제품을 고를 때 항상 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편이라, 이번에도 뭔가 특별한 게 있나 싶어서 좀 더 알아보게 되었죠.

베르가못이라는 성분이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기대를 좀 했어요. 사실 다이어트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베르가못이 항산화 효과도 있다는 걸 보고 꽤 신뢰가 갔어요. 실제로 연구에서도 지방 축적을 막는 데 효과가 있다는 얘기를 보니, '이거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아티초크는 소화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소화가 좀 약한 편이라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소화가 잘 되면 몸이 좀 가벼워지니까, 아티초크가 간 기능 개선에도 좋다는 걸 보고,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준다니, 다이어트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겠다는 기대감이 있었죠.


마지막으로 모로오렌지가 들어있었는데, 이건 붉은 오렌지의 일종이래요. 지방 연소를 도와준다고 해서, 다이어트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항산화 효과도 뛰어나다니, 모로오렌지 덕분에 좀 더 활기차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거란 기대도 있었어요.

그래서 결국 젠티컷을 선택했고, 2개월 동안 하루에 2알씩 꾸준히 먹으면서 운동도 같이 했어요. 과연 효과가 있었을까요? 지금부터 제가 주차별로 기록해둔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젠티젠 다이어트 주차별 변화

첫 주: 첫 일주일 동안에는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어요. 다이어트 보조제는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식욕 억제 효과는 있었던 것 같아요. 평소 야식을 즐기는 저에게는 꽤 큰 변화였어요. 자주 찾던 매운 음식이나 단 음식 생각이 덜 나고, 간식도 덜 먹게 되더라고요.

2주 차: 2주 차쯤 되자 체중이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했어요. 매일 아침 체중계에 올라갈 때마다 200~300g씩 빠지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운동도 병행했지만, 젠티컷이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체중이 줄어드는 걸 보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의욕도 더 생겨서 운동도 더 열심히 하게 됐어요.

3~4주 차: 체중 감소가 꾸준히 이어졌어요. 특히, 체중뿐만 아니라 몸의 라인이 조금씩 변하는 것이 느껴졌어요. 허리와 배 주변에 살짝 남아 있던 군살이 줄어들고, 옷이 조금 헐렁해진 느낌이 들기 시작했죠. 몸이 점점 가벼워지는 것을 느끼며 다이어트에 대한 자신감이 더욱 커졌어요. 운동을 하면서도 몸의 변화가 눈에 띄어, 더 열심히 운동에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

5~6주 차: 이 시기에 접어들면서 체중 변화는 조금 더디게 느껴졌어요. 이전처럼 급격한 체중 감소는 아니었지만, 여전히 꾸준한 감소가 있었어요. 대신 체지방률이 감소하는 것이 체감되었어요. 특히 허리 라인이 더 선명해지고, 옆구리 살이 줄어드는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체중 감소가 느려졌다고 실망하기보다는, 몸의 변화를 꾸준히 관찰하며 다이어트를 이어갔어요.

7주 차: 이 시점에서는 체중의 큰 변화보다는 전체적인 몸의 탄력과 근육량의 증가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젠티컷과 함께 꾸준히 운동한 덕분인지 체중 변화는 느리지 않았지만, 몸매는 점점 더 탄탄해지고 있었죠. 체중계 숫자에 너무 집착하지 않으려 노력하며, 다이어트가 잘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믿으며 계속해서 보조제를 복용했어요.

8주 차: 두 달이 지나고 나니 체중이 총 4kg 정도 줄었어요. 저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였답니다. 특히 배와 허리 부분의 군살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어요. 젠티컷 덕분에 큰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젠티컷 아쉬웠던 점들

하지만, 젠티컷이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건 아니에요. 첫 주에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던 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한 후에도 생각보다 속도가 느리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가 생각처럼 쉽지 않기 때문에, 젠티컷 하나로 모든 걸 해결하려고 하면 실망할 수 있어요.

결국 운동이나 식단 조절도 함께해야 한다는 점에서, 보조제에만 의존하는 것은 무리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다이어트의 핵심은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어요.

젠티컷은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 것은 사실이지만, 근본적인 변화는 스스로 만들어 가야 한다는 건 불변의 법칙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이어트를 계획 중이라면 젠티컷과 같은 보조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지만,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꼭 기억하셨으면 해요!

이 글이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다이어트 여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젠티컷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가 저렴하게 구매했던 링크도 참고해보세요!!

 

 

이 포스팅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