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웰빙 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by 위메이드 2020. 11. 12.

고혼진 화장품 가격 &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환절기만 되면 뒤집어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안 그래도 쓰던 화장품을 다 써가서 이번 기회에 그동안 사용하던 기초 화장품을 바꾸게 되었는데요, 바로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입니다.

 

피부 재생 화장품

고혼진 크림

이 화장품은 배우 김민정씨가 전속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사실 '김민정 크림', '김민정 화장품'으로 더 유명합니다.

 김민정 씨는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좋은 피부를 갖고 있어서 (연예인이지만) 그래도 너무 부러웠었는데, 김민정이랑 같은 화장품을 쓴다는 자기 위안(?)을 하기 위해 고혼진 크림을 선택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특징

고혼진은 주름개선 및 미백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으로 뉴트리션 크림(고혼진 크림)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이 3가지 대표 제품입니다.

왼쪽부터 뉴트리션 크림,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먼저 오늘 중점을 두고 리뷰 할 고혼진 크림은 주름개선 + 피부 미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영양크림으로, 혈기 없는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고, 스스로 자생할 수 있게 끔 영양분을 공급하여 잔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대표 성분은 'RG3Compound-K'인데요,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허율 박사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이 성분으로 인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해줄 수 있습니다.

 

 다음 고혼진 스킨에센스는 연꽃수, 발아 황기 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에센스로 항산화 작용을 도와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 했을 때 기초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각질을 어느정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잡티 생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고, 에센스 뿐만 아니라 앰플의 장점을 을 함께 갖춰 사용하기에도 정말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 피부가 상당히 예민한 편이라 아무 화장품이나 사용하게 되면 얼굴에 트러블이 나곤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을 기록할 정도로 저자극 화장품이라 그런지 부담이 없더라구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실린 고혼진 광고

 이처럼 저자극, 고농축 원료를 자랑하는 고혼진 화장품은 현재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어 k-pop, k-방역에 이어 k-cosmetics로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화장품이 이제 세계에서도 인정받는다는 느낌이 드니까 괜히 자부심이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ㅎㅎㅎ

 

고혼진 화장품 가격 확인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우선 고혼진 화장품은 시중에 존재하는 다른 기초 화장품에 비해 고가의 가격대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이런 고가의 제품들은 회사 차원에서 인터넷에 가격 공개하지 않고,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격을 개인적으로 안내 해주고 있더라구요.

 

 위 양식에서 이름 / 연락처 / 나이 / 자신의 피부 타입을 체크한 후에 '상담 신청'을 누르면 상담원에게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조금 부담스럽고 번거롭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중고나라 혹은 당근마켓 등의 중고거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고혼진 화장품' or '고혼진 크림'을 검색하면 대략적으로나마 제품의 가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역시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원하시는 정보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_^

 

▶ 고혼진 화장품 가격 확인 바로가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건강한 100세 시대를 위해 매일 새로운 건강 정보 알려드리는 화양연화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가을이 다

oneyea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