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상품 리뷰

관절보궁 가격 파는곳

by 위메이드 2020. 10. 21.

관절보궁 가격 파는곳

관절보궁 가격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알려드리는 위라이프입니다.

 한국의 관절염 환자 4명 중 1명은 관절 문제로 인해 엄청난 고통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관절 건강은 일상과 직결되기 때문에 삶의 질을 결정한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이처럼 심각한 관절 통증이 발생하는 이유는 바로 연골이 손상되기 때문입니다.


연골은 오래 사용할수록 그 두께가 점점 얇아져 작은 충격에도 쉽게 손상됩니다.
완충제 역할을 하는 연골이 심하게 손상되면 결국 무릎 뼈끼리 맞닿아 고통을 느끼게 되는 것이죠.
이러한 변화는 일반적으로 50대 이후에 발생합니다.


 50대 이후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혹은 지금이라도 관절 상태를 회복하고 싶다면 관절에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하고,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며 근육을 단련해 관절을 튼튼하게 보호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관절 통증을 감소시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보궁'이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보궁

 최근 부모님께서 무릎 관절 통증을 호소하셔서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보던 중 '관절보궁'이라는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트로트 여제 '김연자'씨가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김연자 관절약'으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일상 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 식품은 '건강을 향한 지도'라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에서 만들었는데요, 한국인의 특이 체질에 맞게 제작되어 한국인의 고질병인 퇴행성 관절염과 각종 관절 통증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브랜드만 보면 아직 낯선 브랜드라 구매 시 고민이 되기도 했는데 한국일보가 주최한 품질혁신대상을 2019,2020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품질도 인정받아 보다 믿음이 간 제품이었어요.

 

관절보궁 구성 및 성분

관절보궁은 국내 최초 이중 케어가 가능한 관절 전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이중 케어'는 제품이 보(步)와 궁(穹)으로 나뉘어 두 가지 제품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바로 액상 한약 형태의 보와 알약(정제) 형태의 궁으로 구성됐습니다.

 

관절보궁 보(步)에는 기능성 원료인 '옵티MSM'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최근 MSM은 관절 건강기능식품 중 가장 인기있는 성분으로 연골 조직 관리에 매우 효과적이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일본, 유럽 등 전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성분입니다.

 

 이 제품에는 MSM 뿐만 아니라 홍삼 농축액으로 알려져 있는 RG3과 컴파운드-k가 포함되어 관절 깊숙한 곳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1포에 액상 60ml으로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2번 드시면 됩니다.

따뜻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전자레인지에 20~30초 정도 살짝 데우신 다음에 드시면 됩니다.
(단 포장 그대로 돌리시면 안 되는 거 아시죠^^..?)

 

 

 한 연구에서 MSM의 관절 통증 개선 효과가 입증된 사례가 있는데요, 무릎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40~76세 미국 성인 남녀 40명을 대상으로 MSM을 하루 2회씩 12주간 섭취하게 한 결과 섭취 6주 후부터 관절의 통증과, 불편함 등의 증상이 개선되기 시작하여 12주 후에는 골관절염 지수가 MSM 섭취 전과 비교했을 때 58에서 43.4로 줄었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궁(穹)의 주요 성분은 NAG라는 원료인데요, NAG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의 약자로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NAG는 관절에 도는 활액의 양을 증가시켜 보다 원활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으로, 연골의 분해를 억제하고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의 생성을 촉진하는 핵심 성분이기도 합니다.

 

이 성분 역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되었는데요, 관절염을 앓고 있는 노년층 68명에게 16동안 매일 NAG 0.5g 혹은 1g을 섭취하게 했더니 보행 능력이 좋아졌고 뿐만 아니라 계단 오르는 능력 역시 눈에 띄게 좋아졌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을 알아보려고 인터넷에 검색해도 정보를 찾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회사 방침 상 인터넷에 공개적으로 가격을 오픈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관절보궁 가격을 우회적으로나마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중고나라 혹은 당근마켓 등의 중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시세를 대략적으로나마 파악하는 방법입니다. (가격은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는 관절보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관절보궁.com에 접속하여 이름 / 나이 / 전화번호를 간단하게 기입한 후에 상담원을 통해 관절보궁 가격을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보궁을 리뷰해봤는데요, 관절 건강 관리는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관리하는 게 어떤가요?_?

'건강 상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커 가격 효과 후기  (0) 2020.11.07
천수애 가격 후기  (0) 2020.10.22
타트체리 분말파는곳 추천 효능  (0) 2020.10.19
천수윤진 크림 가격 후기  (0) 2020.10.15
고혼진 크림 화장품 가격  (0) 2020.10.05

댓글